• Scent-marketing

    NANO-SCENT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솔루션


인간의 오감 중 '후각'의 기억/연상 능력이 가장 뛰어난 감각!


향기 마케팅은 인간의 감각기관 중 향기와 관련된 후각기관, 코, 뇌의 작용,심리상태 등을 연구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를 자극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의 한 분야이다. 향기가 사람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는 아로마 테라피(향기치료)가 알려지면서 부터 시작 되었는데 그 용도가 넓어지고 향기상품도 대중화 되었다.

WHY Scent Marketing

향기 마케팅의 효과와 연구사례

브랜드 가치상승

Improves Customer Experience and Builsd Brand Loyalty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충성도 증대로 이어진다 향기마케팅은 매장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기억나게 한다.

브랜드 차별화

Differentiates Experience to ImproveCustomer Evaluation of Brand and Build Loyalty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고객들의 브랜드평가가 향상되고충성도가 증가 한다. 매장에 들어오는 순가 멋지고 완벽한 첫인상으로 고객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심어 줌으로서 경상사와 차별을 느낄수 있다.

소취효과

Eliminates Malodors and OmprovesCustomer Service
악취제거를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이 향상된다. 악취를 유발하는유해물질들을 끝까지 추적하여 없애 버리는 오더 캔슬링 성분.기술 나노센트 분자 1개는 100만개의 악취분자를 제거함으로써 찌든 악취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고객만족

Ambient scenting can improve your employeescustomer service performance and your customers perceptions of their servic *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 1997
향기 마케팅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제공할 수 있으며 체감하는 서비스의 수준도 향상된다. *미국 렌셀러 폴리테크닉 대학교(1997년)

체류시간 증가

Increases Time Soent by patrons in venuesPleasant scent can cause customers to linger longer *Universite De Bretagne-Sud study,2006
향기 나는 매장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실제보다 많다악취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2006 프랑스 브레타뉴 남부 대학교 연구문헌

재방문 증가

Positively Affects Patron Perception of Brandand Increases Intention to Return to Venue
고객들에게 브랜드/회사에 대해 긍정적인 인상을심어주어 재방문률이 증가하도록 도와준다

스트레스 감소

Reduces Stress for students,administrators, staff, and educators
향기 마케팅은 학생, 교사, 직원, 방문객들의 스트레스가 감소한다

매출증대

"The presencce of scent was found to increasethe amount of time and money spent" *Northwestern University Feinberg School of Medicine 2010
후각은 시각, 청각에 비해 과거의 기억이나 추억을 되살리는데더 큰 효과가 있으며 이는 곧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연상 작용으로 이어져 구매충동을 일으키게 된다 *미국 노스웨스턴대한페인버그 의과대학(2010년)

BUSINESS AREA

고객님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파트너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Our Process